CEO인사말

HOME 삼화왕관 소개 CEO인사말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Leading Company" 삼화왕관입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삼화왕관 대표이사 고병헌입니다.

셰계로 점차 나아가는 글로벌 대한민국, 삼화왕관은 그 중심에서
함께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병마개 제조회사인 삼화왕관은 주류, 음료 및 식품에 사용되는 병마개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식음료 제품들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삼화왕관은 제2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준비를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삼화왕관은 2010년 11월 ㈜금비와 한 식구가 된 이후로 빠르고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신규 생산라인의 증설뿐만 아니라 기존 라인에 대한 최신 설비로의 교체 및 유틸리티 설비의 강화 등이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여기에 생산현장의 자발적인 개선활동이 더해져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의 개선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ㆍ운영하여 생산성 향상, 자산관리 강화, 원부자재 구매효율화 증대 및 의사결정 정보의 신속한 제공 등 업무처리 능률 극대화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기술개발팀을 기술개발연구소로 격상하여 연구개발 부문 조직을 확대하고 미래투자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여 신제품 개발, 소재 개발ㆍ개선 및 기존 제품의 품질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삼화왕관은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우위를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혀 갑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써 삼화왕관은 모든 임직원이 장인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수준의 역량을 갖추게 되었으며, 연간 약 60억 개의 병마개를 국내 및 세계 20여 개국에 공급하여 단기간에 매출액 및 영업이익에 있어서 과거와는 차별되는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지속적이고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봉사하고 세계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춘,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ceo : 고병헌